학사일정

골프와 자녀 교육이 동시에 가능한 PGCC 16개월 준학사 과정


입학 자격 : 고교 졸업자 이상 / 만 18세 이상 / IBT 45점 이상

 

PGCC는 최근 10년 이상을 유지해온, 어학 요건 없이도 ESL과정으로 입학을 해서 ESL 4개월과 본과정 16개월해서 총 20개월 만에 골프 경영 준학사를 받을 수 있는 입학 전형을 폐지하고, 2018년, 올해 부터 토플 (IBT기준) 45점의 기준을 충족하는 학생에만 입학을 허가하는 것으로 입학 요건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므로, 토플이 없는 학생의 경우, 앞으로는 PGCC 입학 전 토플 준비를 위한 별도의 시간까지 유학 계획에 포함을 시켜야 하게 되었습니다. 토플이 없는 경우, 토플 준비를 위한, 대략 3개월 정도의 시간과, 수속과 비자를 위한 약 3개월의 시간 및 최소 3개월의 출국 준비 (살고 있는 부동산 처리, 대출, 아이들 학원 및 사교육 일정, 병원 등)시간 까지 감안한다면, 계획하는 개강일로 부터 약 10개월 전에 상담을 받고 계획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국 최고의 성인 골프 학교 PGCC

골프 클럽 경영, 오퍼레이션
골프 수업 지도 감독
그린 키핑 스테프
클럽 피팅과 수리 지원
토너먼트 조직과 이벤트 감독

 

ESL 과정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지만, 점점 좋은 취업률과 업계 인지도를 자랑하는 본과정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타 어느 학교 보다 안전한 비자 발급과 자녀 공립학교 입학의 기회가 보장되는 PGCC에 골프인 여러분과, 엘리트 직장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PGCC 동문 소식]
산더 샤우펠레 선수가 이번에 투어 챔피언십에 출전했습니다. PGCC 동문인 션량이님이 볼 스트라이킹과 풋워크를 위해 산더 샤우펠레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드릴을 도와 주고 있습니다. 


[PGCC 동문 션량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