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고 증명 등 재산 서류 문제 [1]

작성자: 서환석님    작성일시: 작성일2018-10-04 15:08:11    조회: 1,228회    댓글: 1
안녕하세요, 몇 년 뒤로 알아 보고 있긴 한데요.
저 같은 경우는 부동산이 주로 다른 분 명의로 되어 있습니다. 제 급여 통장의 경우는 월급이 들어 오자 마자 생활 급여 통장으로 나가서, 별도로 거래 실적이 있지 않구요. 그리고, 생활 급여 통장은 마이너스인 상황입니다. 아파트는 전세라 재산세 증명 가능하지 않습니다. 토플 점수는 65점인가 받은게 있긴 한데 예전 꺼라서 ETS에 알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문제가 많은 것 같은데, 갈 수 있을까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nbsp;</p>

댓글목록

작성자: PGCCKOREA님     작성일시:

서환석님, 반갑습니다.
토플 점수는 최근 2년 이내의 것이어야 하므로, 그 이전에 본 시험이라면 다시 보셔야 합니다.

부동산이 다른 분 명의인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급여 통장에 거래 실적이 없는 것도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거래 실적이 있는 가족 명의의 다른 통장이 있어야 합니다.

2년 이상 직장을 증빙할 수 있거나, 이와 유사한 서류를 마련할 수 있다면 대개는 입학과 비자 발급에 문제가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PGCC에 진학하시는 분들은 이미 나이가 40대인 경우가 많아, 학생 비자 발급상의 문제점을 가진 분들이지만, 실제 비자 발급률을 보면, 99%이니, 관심이 있다면 우선은 상담을 통하여 전반적인 큰 그림을 그리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주현 원장